전남관광재단, 맞춤형 열차ㆍ관광 상품 타고 '힐링 전남'으로
전남관광재단, 맞춤형 열차ㆍ관광 상품 타고 '힐링 전남'으로
  • 박병모 기자
  • 승인 2022.09.1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과 협업, 기차여행 활성화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전남관광재단이 '2022~2023 전남 방문의 해' 활성화를 위해 한국철도공사(코레일) 광주전남본부와 공동으로 다양한 열차 관광상품을 선보인다.

전남 방문의 해 선포식
전남 방문의 해 선포식

14일 재단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가족친구 티켓-전남관광' 상품은 코로나19 이후 개별·소규모 여행으로 변화하고 있는 여행 흐름에 맞췄다.

재단이 전남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숙박, 렌터카, 체험비를 지원하면, 코레일은 KTX 열차 운임 할인을 지원하는 맞춤형 열차 관광상품이다.

서울과 경기·충북권 등 먼 거리에 있는 여행객이 KTX를 타고 전남을 방문해서 숙박, 렌터카, 체험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유여행 패키지로 구성했다.

최소 이용 인원은 2인 이상으로, 4인이 일요일~목요일 주중에 상품을 구입하면 호텔과 렌터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금·토요일, 공휴일에는 호텔과 렌터카 비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건철 전남관광재단 대표이사는 "해당 상품은 정부의 방역규제 완화에 따라 여행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상황 속에서 가족, 친구 단위의 소규모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전남관광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열차 관광상품 티켓 구입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톡(관광상품-여행패키지)이나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여행상품-국내패키지-전라권),전남관광재단 기획팀(061-802-216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