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증진 및 숲속 힐링 기회 위해 마련
내달 16일부터 17일까지 제암산자연휴양림 및 산악자전거길 일원에서 진행
내달 16일부터 17일까지 제암산자연휴양림 및 산악자전거길 일원에서 진행
보성군은 제암산자연휴양림과 연계되는 보성군 산림레포츠시설을 홍보하고 전국 산악자전거 동호회원뿐만 아니라 국민 라이딩 대회를 통해 보성군에서 건강증진 및 숲속 힐링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내달 16일부터 17일까지 제암산자연휴양림 및 산악자전거길 일원에서 ‘제1회 보성군수배 전국산악자전거 및 국민라이딩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보성군이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연맹이 주관하는 행사로 전국 동호인 및 일반 국민 등 5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내달 16일 제암산자연휴양림 잔디광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다운힐 경기, 국민라이딩이 있고 17일에는 크로스컨트리경기를 진행한다.
경쟁부문 다운힐(11월 16일) 및 크로스컨트리(11월 17일) 경기는 희망자 누구나 참가비 4만원을 내면 참여할 수 있고 참가 신청은 내달 8일까지 한국산악자전거연맹으로 접수하면 된다.
비경쟁 부문 국민라이딩 대회(11월 16일)는 참가비는 무료로 희망자 누구나 내달 8일까지 보성군청으로 접수 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성군 산림산업과로 문의하며 된다.
한편, 이날 참석한 전원에게 중식 및 기념품을 제공하며 시상 및 경품추첨도 진행할 예정이다.
Tag
#보성
#보성군
#제1회 보성군수배 전국산악자전거 및 국민라이딩 대회
#제암산자연휴양림
#산악자전거길
#전국산악자전거
#국민라이딩
#보성군수배
#다운힐
#크로스컨트리
#한국산악자전거연맹
#산림산업과
저작권자 © 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