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명화 프로그램 OST 오케스트라 음악회
화순군은 오는 12월 6일 금요일 오후 6시 20분에 화순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화순군 주말의 명화 오케스트라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케스트라 음악회는 2024년 화순군 지역대표 공연예술제의 일환으로 MBC 방영 ‘주말의 명화’ 영화들의 명장면을 대형스크린으로 상영하며 동시에 명화의 OST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로 연주하는 공연이다.
이번 오케스트라 음악회는 실내 공연으로 진행되며 좌석 감상은 물론 가족 단위 관객들이 문화·교육적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돗자리 존’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명화와 연주를 감상하고자 하는 관객들은 각자 돗자리를 지참해 이색적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웰컴 투 동막골’, ‘태극기 휘날리며’ 같은 국내 명화도 공연 연주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하게 구성된 연주곡에 맞춰 영화의 장면이 오케스트라 공연단 뒤 대형스크린으로 상영된다.
공연 후에는 관객들이 영화의 주인공으로 분장한 배우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기회를 제공해 추억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삼영 문화예술과장은 “1차 공연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명화와 곡을 선정해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군민은 물론 타 지역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