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티젝코스메틱㈜(대표이사 김영철),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 는 전략적 업무협력을 위한 3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은 ‘K-BEAUTY의 해외시장 진출 활성화’ 라는 공동의 목표아래 공동마케팅과 새로운 컨텐츠의 제작, 주관·주최하는 행사의 상호 협력, 자원의 공동활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이고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하였다.
피부과 전문용 화장품과 미용장비의 출시 및 이를 통한 전문피부관리 토탈케어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있는 티젝코스메틱(주)는 이미 중국 현지에 독자 법인을 설립하고 중국 내 전국적 유통망과 교육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중국 현지에서 폭넓고 탄탄한 사업적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티젝코스메틱(주) 김영철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티젝의 제품과 프로그램이 한국모델협회와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의 공식 지정제품으로 선정됨으로써 해외에서 브랜드 공신력 제고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상호 협력강화를 약속했다.
(사)한국모델협회의 임주완 회장은 “화장품은 아름다움을 구현해 주는 도구 이며 모델은 그 아름다움을 완성시키는 구현체”라며 “특히 7월5일 한복모델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모든 모델이 티젝화장품과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기대감을 표시하였다.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양의식회장은 “해외 26개국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에 K-BEAUTY의 핵심 카테고리인 화장품 기업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아름다움의 완성에 한 걸음 더 다가간 느낌이다”며 기쁨과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이번 세 분야의 협력이 K-BEAUTY분야기업들의 해외시장 개척에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