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해푸드 오시윤 대표, 답례품 제공 수익금 고향사랑에 기부
산해푸드 오시윤 대표, 답례품 제공 수익금 고향사랑에 기부
  • 정흥태 기자
  • 승인 2025.01.0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 답례품 공급업체 산해푸드
2024년 답례품 제공 수익금 전액 고향사랑 기부
▲ 산해푸드 오시윤 대표, 답례품 제공 수익금으로 고향사랑기부에 앞장서다

목포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로 참여하고 있는 산해푸드의 오시윤 대표가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답례품 제공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며 지역사랑의 진심을 전하고 있다.

오시윤 대표는 고향사랑기부제가 처음 시행된 2023년부터 목포시 답례품 공급업체로 참여해 왔으며 올해 역시 2024년 답례품 제공 정산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인 517,000원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기탁하며 2년 연속 기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산해푸드는 목포수산식품지원센터에 위치한 기업으로 곱창김을 활용한 조미김과 김자반볶음을 제조하며 일본 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한 수출 전문 업체이다.

업체는 김자반볶음세트, 곱창재래김, 곱창조미김을 목포시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김 원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품질 높은 제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공급함으로써 목포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오시윤 대표는 “앞으로도 목포시 답례품 사업 참여를 통한 판매 수익을 기부할 생각이며 우리 시 건전한 기부문화 정립에 도움이 되는 회사로 운영해 나가겠다”며 남다른 지역사랑 소감을 밝혔다.

목포시 관계자는 “답례품 제공 수익금을 의미 있는 일에 사용해 주신 오시윤 대표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답례품 공급업체와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