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근무기간 등 상세조건 설정 '맞춤형 검색'
아르바이트 대표포털 알바몬이 겨울철에 인기가 높은 아르바이트 공고를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겨울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오픈 했다.
알바몬 ‘겨울 알바 채용관’에서는 △사무알바, △PC방·테마카페 등 실내 아르바이트부터 하루 혹은 단기간 근무가 가능한 △안내·행사스텝까지 총 5개 업·직종의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따듯한 실내에서 근무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의 구인 수요가 높은 편”이라고 말하며, “방학 기간을 맞아 하루 혹은 단기 아르바이트 구직에 나선 대학생들의 구인 수요 또한 반영해 채용관 카테고리를 구성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현재 ‘겨울 알바 채용관’에서는 향긋한 커피 냄새를 맡으며, 실내에서 근무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300여개)과 쾌적하고 따듯한 근무환경으로 인기가 높은 △사무알바(1,000여개), 하루 혹은 단기간 근무할 수 있는 △안내·행사스텝(950여개) 알바 등을 포함해 약 2천 700여개(11월 29일 기준)의 겨울 알바 채용공고를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 채용관에서는 지역·근무기간 등 상세조건 설정 또한 가능하다.
해당 기능을 통해, 근무지역(최대 5곳 선택 가능)과 근무기간 등 나에게 꼭 맞는 겨울 아르바이트 채용 공고를 검색할 수 있다.
이외에 아르바이트 시작 전 꼭 확인해야 할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는 ‘알바 전 꼭 확인해주세요!’게시판과 겨울철에만 할 수 있는 이색 알바 ‘스키장알바 채용관’ 정보까지 채용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겨울 알바 채용관’은 2월 말까지 채용공고를 꾸준히 업데이트 하며 서비스 될 예정이다.
해당 채용관은 알바몬 홈페이지와 알바몬앱, 모바일 알바몬웹에 접속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