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빛난 봉사 정신, 구례군 청소년의 아름다운 도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빛난 봉사 정신, 구례군 청소년의 아름다운 도전
  • 홍혜민 기자
  • 승인 2024.12.2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는 새로운 활력” 국제라이온스협회, 청소년 지원 약속
구례군 드림스타트 아동, ‘청소년 봉사상’ 우수상 수상[사진=구례군 제공]

구례군은 19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 지구와 여수MBC가 공동 주최한 ‘청소년 봉사상’에서 드림스타트 아동이 개인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역 사회의 청소년 봉사 문화를 확산하고 헌신적인 활동으로 타의 모범이 된 청소년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올해 수상자는 환경보호, 노인 복지, 아동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낸 아동으로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봉사 정신을 잃지 않고 활동해 온 점이 주목받았다.

상을 받은 드림스타트 아동은 “우리말이 서툰 어머니와 무릎이 편찮으신 할머니의 보살핌 덕분에 수상할 수 있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클럽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열정적인 활동이 지역 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지역 사회에 함께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드림스타트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 지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사회 청소년들이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