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하나장학생 장학금 전달식’ 5년째 이어가
서종예, ‘하나장학생 장학금 전달식’ 5년째 이어가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11.1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KEB 하나은행과 하나금융나눔재단(이사장 : 함영주)이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하나장학생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KEB 하나은행과 하나금융나눔재단은 ‘하나장학생’을 통해 성적과 품행,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학생들을 연1회마다 선발 및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로써 5회 차를 맞이했을 정도로 오랜 기간 동안 이어져 오고 있다.

금년 장학금 수여식에는 KEB 하나은행 김종홍 본부장을 비롯해 삼성 도심공항센터 박경은 지점장, 조한창 차장, 서종예 임원진들과 장학대상 전공 담당 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KEB 하나은행, 하나금융나눔재단 측은 학생 개개인마다 장학증서를 수여했으며,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은 하나은행으로부터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서종예 김태형 이사는 “KEB 하나은행과 하나금융나눔재단이 지원해오고 있는 하나장학생 제도가 벌써 5년째 진행되었다. 그동안 하나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지금도 자신의 꿈을 향해 부지런히 노력 중인 학생들도 있고, 졸업 후 자신의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간 학생들도 상당하다. 서종예와 KEB 하나은행, 하나금융나눔재단은 앞으로도 문화예술계 인재들의 양성을 위해 끊임없는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서종예 학생들은 하나금융나눔재단 뿐만 아니라, 서울장학재단에서도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받으며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공연연기모델영상, 패션, 뷰티, 디자인, 무용, 실용음악, 애완동물계열 총 7개 계열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20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