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K 뷰티 패러다임의 행복한 도시 의정부에 서기 위한 27개국 모델들의 런웨이.
”아시아 최대 모델 축제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참가하기 위한 홍콩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아시아 최대 모델 축제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참가하기 위한 홍콩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의정부시(시장 김동근)와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ㆍ회장 양의식)는 지난 8월 6일 홍콩 E-MAX Music Zone서 <2022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로드 투 의정부, 페이스 오브 홍콩(2022 FACE of HONG KONG with YouWho’)>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해외 공동 주관사인 (사)한국국제문화교류원(원장 송기출)과 ACE(Talent & Modeling) Management Ltd.(대표 Mr. Yong Heo)가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에서는 홍콩 현직 모델 20명이 열띤 경연을 펼쳤다.
그 결과 톱3의 영광은 Fung Pui Chi(여), Chiu Lok Yin(여), Ailee C, Lam Ho Pong(남)에게 돌아갔다.
이들은 오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최종 본선 ‘Face of Asia’에 진출할 30명을 선발하는 세미파이널에 참가한다.
페이스 오브 홍콩은 최종결선인 의정부에서 열리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의 참가를 위한 아시아 27개국 국가별 예선대회 중 하나이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우즈베키스탄 등 아시아 대륙 전체를 관통하는 아시아모델대회이다.
저작권자 © 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