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당 광주시당 6.13지방선거 필승결의대회 개최
민주평화당 광주시당 6.13지방선거 필승결의대회 개최
  • 김다이 기자
  • 승인 2018.03.2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위원회의 개최 및 민생현장 방문 호남민심 챙기기 나서

민주평화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최경환 국회의원)은 23일 오후 4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6·13지방선거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6.13지방선거 필승결의대회에는 최경환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민주평화당 조배숙 대표, 장병완 원내대표, 윤영일 최고위원, 천정배 국회의원, 김경진 국회의원, 시구의원,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 당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필승결의대회에서는 광주지역 지방선거 출마자 소개 및 필승 결의문 낭독, 150여명의 중앙당 특별위원장 및 광주시당 주요 당직자의 임명장도 함께 수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결의대회에서 지역공약으로 민주평화당 ‘광주약속 4’를 발표한다. ‘광주약속 4’는 ▲5.18 진상규명(민주) ▲고용률 향상과 사회적 약자 생활안정 지원(민생) ▲남북 민간교류 활성화(평화) ▲미투 2차 피해방지(혁신) 등이다.

최경환 광주시당위원장은 “민생·평화·민주·개혁·평등의 가치를 바탕으로 둔 민주평화당이 광주와 호남에서 지방선거 승리의 바람을 일으킬 것이다”며 “평화당 후보자와 당원 모두가 단결하여 호남정치 재도약의 계기를 마련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앞서 민주평화당은 광주시의회 4층 대회의실에서 ▲최고위원-국회의원 연석회의(광주시의회 4층 대회의실) ▲광주 전통시장상인연합회장단 간담회(무등시장) ▲지오씨(주) 글로벌 광통신업체 간담회(첨단과학산업단지) 등 민생현장 방문 일정을 소화하며 지지기반인 호남민심 챙기기에 나선다.

한편, 민주평화당은 지난 20일 광주시당 공천관리위원장에 최경환 시당위원장을 임명했다. 이에 민주평화당 광주시당은 이달 중 공직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를 구성한 뒤 본격적인 공천 심사에 들어가 4월 중 경선을 거쳐 후보자들을 확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