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닷넷소프트, 저소득학생 교통카드 지원
(주)닷넷소프트, 저소득학생 교통카드 지원
  • 김영빈 시민기자
  • 승인 2019.08.2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천만원 전달, 광주광역시 관내 중고등학교에서 추천받은 학생 100명에게 교통비로 지원

㈜닷넷소프트(대표 최병준)는 8월 27일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감실에서 저소득학생 교통카드 지원금 2천만원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상원)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닷넷소프트 최병준 대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재규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닷넷소프트는 소프트웨어 판매 및 솔루션을 컨설팅하는 IT전문 기업으로써 2015년부터 매년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교통카드를 지원하고 있다.

전달된 지원금은 광주광역시 관내 중·고등학교에서 학교장 추천을 받은 학생 100명에게 한 학기동안 등하교를 할 수 있도록 교통비로 지원된다.

㈜닷넷소프트 최병준 대표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아름다운 동행을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며, “장거리 통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행복한 등하교길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재규 부회장은 “저소득층 학생들이 행복하게 등하교를 할 수 있도록 교통카드를 지원해주신 최병준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사랑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