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푸드가 픽한 원픽 베이글녀 김현영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8월 24일 출간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9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된 김현영은 공개된 화보에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보여 화제다.
GYM FOOD 전문 브랜드인 서비푸드가 픽한 베이글 치어리더 김현영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9월호에서 청순-섹시-큐티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출간 2주 만에 온라인서점 알라딘에서 A형-B형 모두 품절을 기록하며 ‘완판녀’에 등극했다.
쇼호스트를 비롯해 삼성전자 큐레이터, 수원FC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김현영은 2021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에서 판타지 영화 ‘말레피센트’ 고스튬으로 화제를 모으며 커머셜모델 여자 2위를 수상한 라이징 ‘머슬퀸’이다.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현영을 픽한 GYM FOOD 전문 브랜드인 서비푸드(대표 김인섭)에서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하여 음식 취향을 반영한 초개인화 이커머스 단백질 식품 추천 큐레이션 '프로틴큐(Protein Q)' 서비스를 선보여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프로틴큐는 ‘사용자 맞춤형 단백질 식단 제품의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 제공방법, 장치 및 시스템’ 이라는 발명 명칭으로 특허 등록이 완료 되었으며, 서비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근력운동을 주로 하는 타겟과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사용자에게 간단한 설문으로 취향에 맞춰 다양한 단백질 식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여 인기다.
저작권자 © 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