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여행 가는 날’ 10월 참여자 선착순 모집
광양시 ‘광양여행 가는 날’ 10월 참여자 선착순 모집
  • 박미라 기자
  • 승인 2024.10.0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제20회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 와 연계해 운영
▲‘광양여행 가는 날’ 홍보 리플릿 [사진= 광양시 제공] 

광양시는 그달의 가장 특색 있는 코스를 엄선해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광양시티투어 광역코스 ‘광양여행 가는 날’ 10월 참여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10월 ‘광양여행 가는 날’은 천고마비의 절정을 장식할 ‘제20회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 와 연계해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운영한다.

차량은 오후 2시 30분에 광주 유스퀘어 3번 홈을 출발한다.

광양에 도착한 참여자들은 광양읍권의 남파랑길을 걸어본 후 광양예술창고, 전남도립미술관 등 관람에 나선다.

오후에는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가 열리는 광양불고기특화거리로 이동해 식사를 해결하고 축제를 즐긴 뒤 9시 50분에 광주 유스퀘어에 도착하는 것으로 일정이 종료된다.

광양시티투어 광역코스 이용요금은 1만 5000원이며 식비, 입장료, 여행자보험 등은 금액에 포함되지 않는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남도한바퀴 홈페이지 시티투어 코너 ‘광양여행 가는 날’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유선 전화로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코스모스 일렁이는 남파랑길을 걸어보고 고품격 전시가 열리는 전남도립미술관과 광양예술창고를 관람하고 제20회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를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코스로 광양시티투어 10월 광역코스를 기획했다”며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10월 ‘광양여행 가는 날’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