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팜 매출 30억 달성 기념 입점 업체 간담회’ 개최
‘화순팜 매출 30억 달성 기념 입점 업체 간담회’ 개최
  • 양인범 기자
  • 승인 2024.12.0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팜 입점 업체.구복규 화순군수에게 감사패 수여
▲ ‘화순팜 매출 30억 달성 기념 입점 업체 간담회’ 개최

화순군은 12월 2일 화순군청 군수실에서 화순팜 매출 30억 달성 기념 입점 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화순군에서 구복규 화순군수, 강종철 화순 부군수, 구현진 농촌활력과장이 참석했고 입점 업체에서 정삼차 화순축협 조합장, 문형윤 도곡파프리카 대표, 심 은 심은솜씨 대표, 정금남 동산농원 대표가 참석해 감사패 수여, 기념 촬영, 입점 업체 의견 수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감사패는 화순팜 활성화를 통해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한 구복규 화순군수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입점 업체에서 수여했다.

문형윤 대표는 “군수님이 취임하시고 나서 농업예산이 크게 확대됐다”며 “군수님의 농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에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도 농업 분야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심은 대표는 “올해부터 화순팜 택배비 지원이 확대되어 입점 업체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화순군의 세심한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앞으로도 화순팜 홍보와 판매를 위해 군에서 더욱 노력하겠다 대표님들은 품질 좋은 농특산물 생산에 전념해달라”고 말했다.

화순팜은 30억 달성 기념으로 11월 26일부터 12월 13일까지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 상품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신규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